{spo} ..... 너무 과하다는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
이번 태초인류 녹안녀는 진짜 이번 에피로 끝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당연히 그렇게 될 줄 알았음.
태초인류 브릴말고는 작중으로 다 멸망했으니깐 근데 그게 태브릴이었네 ㅋㅋㅋㅋㅋ
아니 아그니 브릴 있잖아 작중대표러브라인이 있는데 ..사가라도 떡밥 던지더니 이제는 마루나까지 던져주네 하.... 자꾸 내가 좋아하던 인물이 좋아하지 않았던 다른 인물이었다는 게 좀 짜증도 나고 뭔가 연결이 자연스럽지도 않아서 찝찝함만 느끼게 되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