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은 캐릭

1. 라오
떡밥 그 자체이이자 인싸이지만 너무나 베일에 싸인 존재

2. 칼라빈카
흑백으로 보는건 이제 지긋지긋하다

3. 미르하
쿠게의 활력소 ♥

4. 샤쿤탈라
진정한 갓인성... 만약 살아있다면?

5. 바스키
대체 어떻게 된거냐? 나스티카 중 보기드문 최상위 인성

6. 사하
환생이라는 앤은 사하 매력의 발끝만큼도 못쫓아온다.

7. 어머님
말이 더 필요하겠는가?

8. 타라카
이제 저 아름다움을 더 볼 수 없단 말인가?..

9. 파천신군
크리스마스 선물로 장가가고 싶다는데..
리아는 밸붕이라서 일부러 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