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간달쉑이 뭐 가족애? 그럴리 없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가족애라기보단 자기 물건 잃어버려서 소리지르는 애새끼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그정도가 약과라니 상상도 못했다
생각해보니 복수면 자기가 나서서 할탠데 그게 가장 아이러니한 포인트긴 했음
그치만 이정도로 쓰래기적일거란 생각은 바로 못하잖아 ㅋㅋㅋㅋ
| 스포 간달쉑이 뭐 가족애? 그럴리 없쥬? |
|
|
{spo} 간달쉑이 뭐 가족애? 그럴리 없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가족애라기보단 자기 물건 잃어버려서 소리지르는 애새끼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그정도가 약과라니 상상도 못했다
생각해보니 복수면 자기가 나서서 할탠데 그게 가장 아이러니한 포인트긴 했음
그치만 이정도로 쓰래기적일거란 생각은 바로 못하잖아 ㅋㅋ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뭔가 다른 나스티카보다 자기 물건 챙기는 느낌으로라도? 라고 생각한것조차 통수맞음 ㅋ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