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애초에 살아남은 태초인류가 브릴리스 하나 뿐인듯 나왔는데
또 누가 그냥 살아남진 않았을듯
뭐 비슈누가 빼돌림 설 같은거 아니면
근데 금발 녹안 쟤를 빼돌렸을거 같진 않고
환생도 브라흐마가 모조리 소멸시키려 했을거라 영혼도 안남아서 불가능하다봄
그래서 소멸은 확정으로보는데
갈땐 가더라도 하프 하나정돈 괜찮잖아?
| 스포 애초에 살아남은 태초인류가 브릴리스 하나 뿐인듯 나왔는데 |
|
|
{spo} 애초에 살아남은 태초인류가 브릴리스 하나 뿐인듯 나왔는데또 누가 그냥 살아남진 않았을듯
뭐 비슈누가 빼돌림 설 같은거 아니면
근데 금발 녹안 쟤를 빼돌렸을거 같진 않고
환생도 브라흐마가 모조리 소멸시키려 했을거라 영혼도 안남아서 불가능하다봄
그래서 소멸은 확정으로보는데
갈땐 가더라도 하프 하나정돈 괜찮잖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나스티카 자식 하프가 라크샤사급 보장되면 용족이 더 나은것도 하나도 없고 ㅋㅋ
오히려 우파니와 낳은 하프는 잘크면 어지간한 우파니 이상 갈수도 있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