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끔 캐릭터들이 무기나 기술 쓸때 수명을 쓴다라는 표현이 헷갈려요
3부 초반에 찬드라가 태릴리스한테 계속 이렇게 힘을 쓰면 위험하다고 하는것도 수명때문인것 같은데,
화천의 곤 초월기중에 수명소모가 전제인 초월기가 있기 때문인건지 보통 인간 기력으로는 감당 못해서 수명이 닳을 정도로 화천의 곤이 기력을 많이 잡아먹는건지 모르겠음
란이 수라화하면 수명이 닳는것도 수라화 자체에 수명을 쓴다는 전제조건이 있는건지 수라화 자체가 란 최대기력량보다 많은 기력을 소모해서 수명을 쓰게되는 건지 모르겠고...
애초에 수명을 소모한다는 전제로 쓰는 기술이 있는지도 의문임 그냥 기력소모가 심해서 수명소모라고 말하는건지 뭔지...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