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가루다가 아버지로서는 까일수있어도 종족의 왕으로서는 이번화에서 자식들대하는 태도가 정상이지않을까?
물론 아무런이유없이 타종족왕이 자기자식들 씹어먹으면 당연히 기분이 나쁘겠다만... 이번에는 랄타라의 과실(?)로 인하여 간다르바 자식이 죽은거라 간다르바 입장에선 오히려 잘못된게 없음...
그리고 만약 가루다가 간다르바에게 자식들을 감싸는 태도를 보이면 종족끼리의 불화를 일으킬테니 원래 서로다른종족끼리의 마찰도 일으키지않는게 좋은데 심지어 가루다족과 간다르바족은 동맹관계이기까지하고..............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