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라인웹툰 이 나쁜놈들
광대승천 | L:10/A:456
339/350
LV17 | Exp.9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707 | 작성일 2020-12-07 12:01: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라인웹툰 이 나쁜놈들

 

카레곰이 쉴새없이 외전에 킹갓의 무게 연재했는데 결국 외전은 번역 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건 미리보기는 여기는 3개라는거? 진즉에 번역좀 하지 기다리던 사람들은 대충 외전 13개+메인에피 17개(무료15 유료2)+휴재공지 1이었으니까

대충 30주 가까이 기다렸네 ㅋㅋㅋㅋㅋㅋ 한 1주인가 2주 차이로 번역했었는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은 한 1주 기다린 걸 외국인들 한 6개월간 기다린거잖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은 뭐같지만 일단 번역 재시작한 건 외쿸팬덤 쪽에는 좋은 일이니 같이 올려봤어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7/A:76]
Yakshanawara
선넘네ㅡㅡ 외국팬 무시하나
2020-12-07 12:55:25
추천0
[L:10/A:456]
광대승천
영어판에서 카레곰 언제 돌아오냐고 할때마다 같이 복장터짐 ㅋㅋㅋㅋㅋ딱 1주일 쉬신 분한테 언제오냐고 하는 기분이라서 ㅋㅋㅋㅋㅋㅋ
2020-12-07 15:29:33
추천1
team87
아 여기 드디어 돌아왔네요.
근데 외전 없으면 이해 안될 상황도 있을텐데. 심지어 비나타 시간의 무게 나왔을 때 '누군지 모르겠으면 외전 6 참조' 라고 되어있는데 말이죠
2020-12-07 13:37:19
추천0
[L:10/A:456]
광대승천
헐? 이건 좀 항의해야 하는 거 아닌가
작가의 말이긴 하다만 영어판미리보기에 아마 비나타까지 나왔을텐데 젠장 앱이 없어서 못들어가네
2020-12-07 15:31:42
추천0
인형
드디어 번역이 재개되네
2020-12-07 13:40:05
추천0
Vritra
외전 번역이 안된 건 좀 그런데??
2020-12-07 13:53:25
추천0
[L:1/A:92]
김첨지
와 너무하네
2020-12-07 14:49:00
추천0
TTRU
외전 마루삼파나 유리 수라도얘기 아샤쿠베라같은건 은근 본편이랑 이어져서 빼면 곤란할텐데
2020-12-07 15:44:25
추천0
[L:29/A:565]
적성곰
이거 쿠게이들이 같이 모여서 항의해보는건 어떰?
그딴거신경안쓸지도 모르지만 여러명이면 신경써볼지도....

작가님은 아시려나...
2020-12-07 17:22:40
추천0
[L:10/A:456]
광대승천
예전에 한창 번역 안될 때는 작가님께 블로그 비밀댓글로 올려보긴 했는데...이메일도 2번 라인에 보내긴 했는데 관련 부서로 전달하겠습니다 정도 답장이었고.
뭐 닥터프로스트가 라인에 컴백하기에는 3년이 걸렸다고 하니 그보다는 낫다지만 재혼황후 같은 친구들은 서비스 빵빵하게 해주면서 이건 좀 아니지 싶더라
2020-12-07 17:37:46
추천0
[L:29/A:565]
적성곰
와 ㅊㅏ별 오지네요 ㅜㅠ... 한국어알못 양덕들은 외전이 있다는 사실을 모를까봐 안쓰럽네요
2020-12-07 17:42:49
추천0
[L:10/A:456]
광대승천
알 놈은 알더라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전부다는 아니고 레딧 같은 곳에 팬번역 하는 사람들이 스캔해서 올린거라
이왕이면 공식번역이 올라왔으면 하긴 하는데...음...
2020-12-07 18:31:29
추천0
[L:29/A:565]
적성곰
근데 미리보기 시스템이 라인웹툰에도 있었군요
전 없는줄
2020-12-07 17:23:4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6]
애기떡꼬치
2020-06-10 3 11159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22]
파고필루스
2020-05-10 13 22859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qwerty
2019-01-26 6 20302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17743
90791 일반  
스포 카사크 코인 떠어어억상? [1]
꽐루
2026-06-26 0 50
90790 일반  
1664 [1]
안녕난떡꼬치
2026-06-26 0 32
90789 일반  
스포 혹시 가루다도
꽐루
2026-06-26 0 38
90788 일반  
1663 [1]
안녕난떡꼬치
2026-06-25 0 51
90787 일반  
스포 근데 4루나 저렇게 막나가는 새끼였나? [9]
EpRjffnr
2026-06-25 0 149
90786 일반  
'올해 안'으로는 끝납니다
나와라날개
2026-06-25 0 93
90785 일반  
스포 마성마법 선언은
꽐루
2026-06-25 0 95
90784 일반  
미르하 할매 인간다리가 있다는데 [3]
qwerty
2026-06-25 0 124
90783 일반  
만화가 다시 끝이 안 보이네
후라이팬
2026-06-25 0 71
90782 일반  
스포 인격이 5루나 원본이 아니라 그런건지 [1]
사나사나
2026-06-24 0 123
90781 스포  
의외로 도시가 망하진 않았군 [2]
qwerty
2026-06-24 0 95
90780 일반  
스포 다시 보니까 개웃기네ㅋㅋㅋ
사나사나
2026-06-24 0 73
90779 일반  
스포 레곰 근데 여성형 엄청 그리고 싶었나 봄ㅋㅋ [3]
안녕난떡꼬치
2026-06-24 0 129
90778 스포  
수르야가 행성전체는 못보는건가? [3]
qwerty
2026-06-24 0 87
90777 일반  
스포 1662 [2]
안녕난떡꼬치
2026-06-24 0 65
90776 스포  
스포 마루나 결말은 저건가 [6]
나와라날개
2026-06-24 0 140
90775 일반  
스포 삼파티가 옆에 있었으면 [1]
꽐루
2026-06-24 0 99
90774 일반  
라나 이러면 안 죽나? [4]
후라이팬
2026-06-24 0 125
90773 일반  
스포 4루나가 급하긴 급한가보다
사나사나
2026-06-24 0 85
90772 스포  
신계가 수라도보다 상위에 위치하는데 [1]
qwerty
2026-06-24 0 83
90771 스포  
스포 간달은 우주의 희망이 맞긴 한거냐 [2]
나와라날개
2026-06-24 0 10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