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간다르바 컨셉이 한국식 가족애 클리셰 까는거 같음
가족애 끼면 범죄자여도 넘어가고
드라마도 보면 쓰래기짓 다 해놓고
가족이니까로 넘어가는경우가 대부분인 수준임
클리셰 피해가는걸 좋아하는 카레곰인만큼 일부러 만든
가족은 졸라게 챙기지만 남한탠 막하는 캐릭터 아닐까 싶음
| 스포 간다르바 컨셉이 한국식 가족애 클리셰 까는거 같음 |
|
|
{spo} 간다르바 컨셉이 한국식 가족애 클리셰 까는거 같음가족애 끼면 범죄자여도 넘어가고
드라마도 보면 쓰래기짓 다 해놓고
가족이니까로 넘어가는경우가 대부분인 수준임
클리셰 피해가는걸 좋아하는 카레곰인만큼 일부러 만든
가족은 졸라게 챙기지만 남한탠 막하는 캐릭터 아닐까 싶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친족일경우 숨겨줘도 은닉죄 적용안됨
근데 가족이유로 범죄하는거 과하게 좋게 봐줌 그건 빼박 범죄인데 정말 소시민형 범죄도 아니고 극악범죄조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