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아니 아예 OOO가 없는 건가?
아예 우파니 이하가 없는 건가? 초창기라 랔샤가 많은만큼 우파니도 탄생할 법 한데
랄타라가 세상에 랔샤외의 존재는 인간빼고 나스티카 밖에 없다고 아예 못박듯 말해 버려서
태초에 우파니 만들 겨를이 없어서 그렇다기엔 랄타라는 아예 우파니의 존재 자체를 의식하지도 않는 거 같음
우파니 이하는 설마 우주초창기 지나고 생긴 계층 아녀
| 스포 아니 아예 OOO가 없는 건가? |
|
|
{spo} 아니 아예 OOO가 없는 건가?아예 우파니 이하가 없는 건가? 초창기라 랔샤가 많은만큼 우파니도 탄생할 법 한데
랄타라가 세상에 랔샤외의 존재는 인간빼고 나스티카 밖에 없다고 아예 못박듯 말해 버려서
태초에 우파니 만들 겨를이 없어서 그렇다기엔 랄타라는 아예 우파니의 존재 자체를 의식하지도 않는 거 같음
우파니 이하는 설마 우주초창기 지나고 생긴 계층 아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