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흐마가 일부러 나스티카들 인성 조져놓은 거 아닐까?
아주 강한 애들(1인자)은 조져놓으면 안 되지만 그보다 약한 애들은 조져놔야 구인류들을 걔네가 쓸어버릴테니까
만약 나스티카들이 하나같이 메나카나 슈리 같은 성격이었으면 구인류를 쓸어버리지 않고 친하게 지냈을텐데 그럼 구인류는 고통받다가 멸망하지도 않을거고 되려 친해진 구인류의 멸망을 방해할 가능성도 있다고 봄
그래서 브라흐마가 뒷감당 생각 안 하고 일부러 애들 인격 조진거지
| 브라흐마가 일부러 나스티카들 인성 조져놓은 거 아닐까? |
|
|
브라흐마가 일부러 나스티카들 인성 조져놓은 거 아닐까?아주 강한 애들(1인자)은 조져놓으면 안 되지만 그보다 약한 애들은 조져놔야 구인류들을 걔네가 쓸어버릴테니까 만약 나스티카들이 하나같이 메나카나 슈리 같은 성격이었으면 구인류를 쓸어버리지 않고 친하게 지냈을텐데 그럼 구인류는 고통받다가 멸망하지도 않을거고 되려 친해진 구인류의 멸망을 방해할 가능성도 있다고 봄 그래서 브라흐마가 뒷감당 생각 안 하고 일부러 애들 인격 조진거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