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메나카 간다르바가 하는 교육보면 무슨 생각을 할까?
우주 초창기에 그 고생해서 구했는데 하는 짓은
우주최악의 쾌락살인마
그것도 모잘라서 자기 자식들도 쾌락살인마로 교육 중
간다르바도 모잘라서 또 다른 쾌락살인마인 간다르바족 랴크샤사 대량으로 발생
이놈들은 신들한테 죽어서 죗값이라도 치룰 수 있지만 응애르바는 그것도 불가능한 상황.
결국 간다르바족 자체가 배척당하는 상황
새로운 챕터가 나올때마다 새로운 사실이 나오면서 계속 떡락을 하는 응애르바.
대단하다
저런 모습 보면 살린것 자체를 후회하거나 자신한테 자괴감 들지 않나?
없던 정도 다 떨어질것 같은데.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