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댕댕이가 노잼이라고 하는거
야크샤왕 감정동조화 아님?
인간 죽이지 말라고 최대한 억누르고 있는거고
근데 옆에 있는게 부추기는 가루다와 즐겜러인 간다르바 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야크샤가 태초인류 친 이유가
야크샤도 손절할정도로 태초인류가 타락해서라고 추측했었는데
이러면 야크샤도 처음에는 태초인류들 이뻐했지만, 나중에 가면갈수록 맛이 가버려서 야크샤도 아 이건 좀 하면서 손절한거일듯
| 스포 댕댕이가 노잼이라고 하는거 |
|
|
{spo} 댕댕이가 노잼이라고 하는거야크샤왕 감정동조화 아님?
인간 죽이지 말라고 최대한 억누르고 있는거고
근데 옆에 있는게 부추기는 가루다와 즐겜러인 간다르바 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야크샤가 태초인류 친 이유가 야크샤도 손절할정도로 태초인류가 타락해서라고 추측했었는데 이러면 야크샤도 처음에는 태초인류들 이뻐했지만, 나중에 가면갈수록 맛이 가버려서 야크샤도 아 이건 좀 하면서 손절한거일듯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야크샤족도 말살에 참여한건 맞으니까
야크샤와 슈리가 묵인했다는게 맞을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