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신인류 만들면서 성격만 바꾸면 됐지
성격이랑 영혼메커니즘이 문제된거면 힘은 왜 너프한거임? ㅋㅋㅋㅋㅋ
구인류 ㄹㅇ 마루나묘사 보면 4단계 최강급이 당황할정도로 센데
수라랑 신들이 죽이고 지배하기 쉽게? ㅋㅋㅋㅋㅋ
구인류 소름돋네 위험하네 말하기전에
일단 시초신들이 가장 노답임 ㅋㅋㅋㅋ
나스티카 평균인성만큼이나 노답 ㅋㅋ
| 스포 신인류 만들면서 성격만 바꾸면 됐지 |
|
|
{spo} 신인류 만들면서 성격만 바꾸면 됐지성격이랑 영혼메커니즘이 문제된거면 힘은 왜 너프한거임? ㅋㅋㅋㅋㅋ
구인류 ㄹㅇ 마루나묘사 보면 4단계 최강급이 당황할정도로 센데
수라랑 신들이 죽이고 지배하기 쉽게? ㅋㅋㅋㅋㅋ
구인류 소름돋네 위험하네 말하기전에
일단 시초신들이 가장 노답임 ㅋㅋㅋㅋ
나스티카 평균인성만큼이나 노답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구인류 탓하기엔 너무 우주 개떡같이 만듬 ㅋ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