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생각해보니까 신들이 인간 조진 이유가 자신들 넘어서기 때문이었다는거
이거 순전히 태브릴이랑 간다르바 피셜 아님?
찬드라는 작중에 구인류를 높게 평가하는 놈이었는데
얘가 여러모로 치졸한 놈이기는 해도, 의외로 직접 나서는건 대의를 위한 경우임
즉 신들이 대규모로 나선 이유는, 우주의 수명을 태초인류가 박살내는 미래가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함.
단순히 지들 넘어서는 미래가 생겼다고 찬드라가 열심히 살생을 하려고 한 것은 아닐 것 같고, 태초인류가 정점이 되는데 그 과정에서 우주 수명을 갉아먹는 사태가 발생했기 때문일 것 같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싹다 수라도에 꼬라박자는 시바가 옳았다 ㄹㅇ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