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인류의 소름돋는점은 너와나의경계 이딴게아님
저런 평화로운모습이 수억수조년간 지속되다보면 분명 미치는 사태가 벌어질걸 변화가 없거든 자신들의 유토피아에서 적도없고 차별도없고 능력우위에따른 경쟁도없고 발전이라는게 있었을까 심지어 태초인류는 기억 무한으로 계승되어서 망각이라는게 있나싶은데 끝이없다면 언젠가는 무너질거란말임 란처럼
수억년수조년수경년 동안 평화로운 인간계에서 행복하게살았습니다에서 이런 변화없는 생활이 영원할거라는 두려움과 소름끼치는 현실에 단체 집단 자살할지도모름
예전에 이거관련 유토피아 엔딩얘기를 본적있는데 오늘거보고 생각남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