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난 진짜 소름돋는다
쿠게이들 말한 것처럼 머리색눈색 다양한 거나
얘네가 계속 살아나는 애들이고 브릴리스 빼고 다 멸종해버린다는 거나
애초에 처음 마루나 봤을 때부터 축제 연다는 게 좀 쉬발;;
칼리랑 손잡고 우주 승리자가 된 애들인데 이면은 안 보이고 방긋방긋 웃기도 하고 허;
진짜씹 극 전체주의 사회 부분 보는 거 같음 1984나 이방인 처음 읽었을 때 느낌
| 스포 난 진짜 소름돋는다 |
|
|
{spo} 난 진짜 소름돋는다쿠게이들 말한 것처럼 머리색눈색 다양한 거나 얘네가 계속 살아나는 애들이고 브릴리스 빼고 다 멸종해버린다는 거나
애초에 처음 마루나 봤을 때부터 축제 연다는 게 좀 쉬발;; 칼리랑 손잡고 우주 승리자가 된 애들인데 이면은 안 보이고 방긋방긋 웃기도 하고 허; 진짜씹 극 전체주의 사회 부분 보는 거 같음 1984나 이방인 처음 읽었을 때 느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