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타 그려왔습니다
그림체 살짝 바꿔보려고 시도했는데
이번에는 망한듯....
그림들 올릴때마다 조금씩 그림체 바꿔보려고 하는데, 이게 잘 안되는 것 같음.... 밑그림의 선을 좀 얇게 바꿔보던지 해야할듯

밑그림

채색
1일 1그림 도전해봤는데, 그냥 퀄 올려서 가끔씩 오는게 나을 것 같네요....
다음 2인자는 슈리입니다
팔 갈아넣어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ㅋ
모티브는 3부 시간의무게에 나온 슈리로 갈 예정임
| 비나타 그려왔습니다 |
|
|
비나타 그려왔습니다그림체 살짝 바꿔보려고 시도했는데
이번에는 망한듯....
그림들 올릴때마다 조금씩 그림체 바꿔보려고 하는데, 이게 잘 안되는 것 같음.... 밑그림의 선을 좀 얇게 바꿔보던지 해야할듯
밑그림
채색
1일 1그림 도전해봤는데, 그냥 퀄 올려서 가끔씩 오는게 나을 것 같네요....
다음 2인자는 슈리입니다 팔 갈아넣어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ㅋ 모티브는 3부 시간의무게에 나온 슈리로 갈 예정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