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마루나가 시간여행 한시간을 왜 다들 짧게 잡는거임?
아그니가 통찰 못할정도면 셰스정도는 나이를 먹어야하잖음.
그럼 못해도 수십억년은 시간여행하느라 보낸거같은데..
여기서도 많아봐아 수억년 적게는 수천년정도로밖에 생각을 안하네..
란은 마루나랑 다른 길을 걸어와서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을 보냈기때문에 통찰이 되는거같고
| 근데 마루나가 시간여행 한시간을 왜 다들 짧게 잡는거임? |
|
|
근데 마루나가 시간여행 한시간을 왜 다들 짧게 잡는거임?아그니가 통찰 못할정도면 셰스정도는 나이를 먹어야하잖음. 그럼 못해도 수십억년은 시간여행하느라 보낸거같은데.. 여기서도 많아봐아 수억년 적게는 수천년정도로밖에 생각을 안하네..
란은 마루나랑 다른 길을 걸어와서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을 보냈기때문에 통찰이 되는거같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