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일반인과 아샤의 사고방식
나로 인해 해를 입은 누군가가 네 잘못이라며 화를 낸다
일반인
-->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거나 적어도 미안해하는 기색을 보임
아샤
--> 왜 내 탓을 하지? 어 화나네?
내가 한 일이 잘못일리 없으므로 적당히 입 털어준 뒤
죽일 수 있으면 죽여서 후환을 없앤다
근데 라오 딸이면 살려는 드림ㅋㅋ 난 정말 인간적이야
지 잘못 생각 안하고 란한테 입 터는 건 정말 예술의 경지였다
대단하다! 추샤!
| 스포 일반인과 아샤의 사고방식 |
|
|
{spo} 일반인과 아샤의 사고방식나로 인해 해를 입은 누군가가 네 잘못이라며 화를 낸다
일반인
-->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거나 적어도 미안해하는 기색을 보임
아샤
--> 왜 내 탓을 하지? 어 화나네? 내가 한 일이 잘못일리 없으므로 적당히 입 털어준 뒤 죽일 수 있으면 죽여서 후환을 없앤다 근데 라오 딸이면 살려는 드림ㅋㅋ 난 정말 인간적이야
지 잘못 생각 안하고 란한테 입 터는 건 정말 예술의 경지였다 대단하다! 추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악역으로서의 캐릭터는 진짜 잘 잡은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