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아그니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드는게
태초인류 관련으로 불쌍한것보다 간다르바 관련이 더 불쌍해보임 ㅋㅋㅋ
아니 빡친다 해야하나 ㅋㅋㅋ
태초인류 말살로 연인을 잃긴 했어도 태브릴마냥 다시 만나곤 하고
야마 등 신계에서도 이해자들이 있는데
씹발암 루바한탠 얼마나 휘둘렸는지 휘둘릴때마다 낙원 출입 불가 생기고 백브릴과의 마지막 관계 금가고 화천의곤 못쓰고
근데 그러고도 해결가능성이 안보임 ㅋㅋㅋ
루바가 지금 트롤링 미친짓을 안하는건
의지가 없기보단 그럴 힘이 없어서 짜져있는거지 ㅋㅋㅋ
근본적으로 해결이라곤 안되는새끼 ㅋㅋㅋㅋ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