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단행본 사면서 느끼는건데
교보에서 이번에 2일 전에 10권인가 샀는데
읽자마자 표지 다 뜯어져나간거 1권 있어서 빡침..
다른 1권은 인쇄상태 1페이지가 불량이고.
늘 느끼는건데 이런
종이무게 무겁고 광택있는 용지들은
풀제본하면 금방 떨어져나가는듯
시즌1보다 시즌2는 전반적으로
두께가 1.5배는 되는 거 같아서 오래 보관하려면
보관용으로 1권 더 사거나 아니면 소장만해야할듯.ㅋ
그나저나 환불하는것도 귀찮은데 ㅡㅡ;;쩝

| 웹툰 단행본 사면서 느끼는건데 |
|
|
웹툰 단행본 사면서 느끼는건데
교보에서 이번에 2일 전에 10권인가 샀는데 읽자마자 표지 다 뜯어져나간거 1권 있어서 빡침.. 다른 1권은 인쇄상태 1페이지가 불량이고.
늘 느끼는건데 이런 종이무게 무겁고 광택있는 용지들은 풀제본하면 금방 떨어져나가는듯
시즌1보다 시즌2는 전반적으로 두께가 1.5배는 되는 거 같아서 오래 보관하려면 보관용으로 1권 더 사거나 아니면 소장만해야할듯.ㅋ
그나저나 환불하는것도 귀찮은데 ㅡㅡ;;쩝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