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트가 저 자리 신들 중 최고 화력이라고 하는데
오선신 = 최하급 나스티카인거 고려하면
마루트가 어지간한 최하급 나스티카들보다는 화력 강하다는 소리 아님? 인드라보다 화력 강할줄은 몰랐음
시바 얘는 대체 뭐하는 놈이냐? 하위호환이 오선신들보다 강한 화력이면 얘는 얼마나 강할지 감이 안잡힘 ㅋㅋㅋ
거기에 시초신이라 권능도 더 강할거고
| 마루트가 저 자리 신들 중 최고 화력이라고 하는데 |
|
|
마루트가 저 자리 신들 중 최고 화력이라고 하는데오선신 = 최하급 나스티카인거 고려하면
마루트가 어지간한 최하급 나스티카들보다는 화력 강하다는 소리 아님? 인드라보다 화력 강할줄은 몰랐음
시바 얘는 대체 뭐하는 놈이냐? 하위호환이 오선신들보다 강한 화력이면 얘는 얼마나 강할지 감이 안잡힘 ㅋㅋㅋ 거기에 시초신이라 권능도 더 강할거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시초신인데도 파괴력이 나스티카 능가하는데다가 우주파괴 가능하다는거 생각하면 유사 아난타임 ㅋ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