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리보기 신의 탑처럼 전개가 아무리 괜찮아지면 뭐하냐 ㅋㅋ
시발 2부 마지막 정거장 전쟁부터 시작된
...!! !! 더블 느낌표가 작품성을 다 망치는구만 ㅋㅋ
이런건 시우가 직접 수정 할 수 있는 사소한 거 아닌가?
왜 쓸데없는 대사마다 다 더블 느낌표 처리하지
이거 떄문에 아무리 노력한다고 해도
작품 이미지가 하락하는 건 어쩔 수 없는데
난잡했던 것도 많이 수정 됐는데 수정 되면 뭐하냐
더블 느낌표 남발 때문에 작품성이 다 망가지는데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