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게 미친 버프 주는 이유 =
그만큼 자하드가 존나 강하다는 말..
갠적으론 탑의 최강 자하드한테
루슬렉. 주천, 아도리자하드, 백련, 몰릭원 준가주급들
다굴한다해도 후자가 전멸이라고 봄.
마치 카이도우 vs 아카자야 애들처럼.
시우 말한 것 처럼 10가주가 계속 활동했다면,
준가주급은 10가주 뒤에 있는 랭킹임.
자하드 , 준가주급 격차는
데이터시절 자하드 vs 데이터 마스체니 정도의 비슷한 큰 격차가 있다고 봄.
참고로 트로이메라이도
아도리자하드보다 강한 괴물입니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