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저거 리바이어던의 힘을 흡수해서 준가주급 되는거 아니냐?
밤은 비선별인원이라 자하드와 10가주들의 불사능력 무시가 가능하므로 루슬렉급등의 준가주급만 되도 10가주들도 본인들도 죽을 각오를 하고 모든 전력을 다해 싸워도 10가주 본인이 죽을지도 모르는 상황이 되는데.
지금 10가주인 로 포비아 트로이메라이를 막으려면 같은 10가주인 포 비더 구스트앙등이 오는거 외에는 답이 없으니
아마 밤이 리바이어던의 힘을 흡수해서 루슬렉이상급의 준가주급으로 성장해서 로 포비아 트로이메라이랑 싸우다가
밤과 로 포비아 트로이메라이가 서로의 공격들로 인해 엄청나게 지치고 데미지들이 누적된 상태에서
포 비더 구스트앙이 포 비더 가문의 모든 전력을 이끌고 둥지에 도착하고
로 포비아 트로이메라이는 밤만 해도 벅찬데 포 비더 구스트앙까지 오자 경악했고
결국 밤과 포 비더 구스트앙의 다굴에 의해 로 포비아 트로이메라이가 사망하고
이를 본 자하드군과 로 포비아 가문은 이걸 보고 경악하며 이제 승산이 없다고 판단하고 급히 퇴각하며 둥지전투는 밤측의 승리로 끝날 전개인것 같은데
제발 아니길 빈다
그냥 포 비더 구스트앙이 와서 로 포비아 트로이메라이를 다죽여놓고 파워업한 밤이 막타치는거면 모를까
위 전개대로 되면 탑을 오를때 마다 무조건 가주들과 준가주들이 나와야되고 시험도 관리자에게 직접 보는수밖에 없으니 말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