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논쟁이 딱 이느낌임
나는 우주가 만들어졌을때부터 우주에서 가장 강했고 모두가 내 발 밑이였다.
나는 지구라는 별에 인간 닥터게로박사에게 만들어졌다
딱 저런식임
어쩔수없음. 논쟁이 있을수밖에 없는 글임 저건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주 오래전부터 탑 만물의 왕이였다. 모두가 내 따까리였다.
어느날 트로이메라이가 와서 ~~이유로 날 봉인했다
이렇게 말하 누가 논쟁하겟음ㅋㅋㅋㅋㅋㅋㅋ
| 지금 논쟁이 딱 이느낌임 |
|
|
지금 논쟁이 딱 이느낌임나는 우주가 만들어졌을때부터 우주에서 가장 강했고 모두가 내 발 밑이였다. 나는 지구라는 별에 인간 닥터게로박사에게 만들어졌다
딱 저런식임 어쩔수없음. 논쟁이 있을수밖에 없는 글임 저건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주 오래전부터 탑 만물의 왕이였다. 모두가 내 따까리였다. 어느날 트로이메라이가 와서 ~~이유로 날 봉인했다
이렇게 말하 누가 논쟁하겟음ㅋㅋㅋㅋㅋ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무슨 이유로 봉인되었고(아마 가주들한테 당했다는 것은 거의 확정인 듯하지만)
그것을 트로이메라이가 찾아와 이상한 감정 오물 덩어리를 먹게하여 증오의 화신이 되버렸다. 그래서 이질적으로 새롭게 탄생되었다가 100% 맞아보여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