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속도면 앞으로 20년은 거뜬할 듯..?
시우는 데뷔작을 유작 또는 은퇴작으로 만들 생각인가 보네..
이젠 탑을 오른다는 개념 자체가 의미가 없어지긴 했지만.. 지금까지 시우의 행보를 봤을 때
절대 탑을 올라간다는 설정을 버릴 리 없음 어떻게든 밤 억까해서 너프하던지 무슨 떡밥을 던지든지 해서 탑을 올라가게 만들거임
그럼 자연스럽게 따라올 전개 헤어졌던 동료 or 라헬 나올거고 또 층 올라가면 새로운 캐릭터 막 찍어내고
신캐 나오면 궁금하지도 않은 과거로 십 몇주씩 끌고 그렇게 되면 궁금했던 자하드의 공주편은 못해도 1~2년 뒤로 밀릴 거라 봄
아도리 자하드나 잡혀간 유리는 1년 뒤에나 나오겠지.. 한 스토리당 정말 짧게 잡아서 2~3년이면 완결까지 최소 20년은 더 걸릴 듯..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