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자 슬레이어 개병신 호구새끼들 그냥 고대종도 아니고 최강급 고대종 가지고도 뒤졋냐 ㅋㅋ
숙주가 뒤져서 자기본진간건데
기본기가 얼마나 병신이면 최강의 고대종중 하나라는 고대종 가지고 뒤지냐
화이트나 야마 이런애들이 고대종 저거 가지고 잇엇으면 40위
안에는 들겟구만
막말로 둠이 가지고 잇어도 100ㄱ위권은 들겟다
| 진자 슬레이어 개병신 호구새끼들 그냥 고대종도 아니고 최강급 고대종 가지고도 뒤졋냐 ㅋㅋ |
|
|
진자 슬레이어 개병신 호구새끼들 그냥 고대종도 아니고 최강급 고대종 가지고도 뒤졋냐 ㅋㅋ숙주가 뒤져서 자기본진간건데 기본기가 얼마나 병신이면 최강의 고대종중 하나라는 고대종 가지고 뒤지냐 화이트나 야마 이런애들이 고대종 저거 가지고 잇엇으면 40위 안에는 들겟구만 막말로 둠이 가지고 잇어도 100ㄱ위권은 들겟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