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피로 밤쪽일행은 봉인될거같은데
그동안 구축해온 캐릭터들 써먹으려면 밤일행은 이번에피 끝나면서 봉인당해야함
밤은 이미 하랭 두자릿수권 힘이고 쿤 라크도 별의별 버프 다받아서 기존 동료들이랑 밸런스가 안맞는데
에피 끝무렵에 봉인당하고 몇십년 뒤든 몇백년 뒤든 점프해서 기존 동료들이랑 어느정도 밸런스 맞추지않을까싶네
| 이번 에피로 밤쪽일행은 봉인될거같은데 |
|
|
이번 에피로 밤쪽일행은 봉인될거같은데그동안 구축해온 캐릭터들 써먹으려면 밤일행은 이번에피 끝나면서 봉인당해야함
밤은 이미 하랭 두자릿수권 힘이고 쿤 라크도 별의별 버프 다받아서 기존 동료들이랑 밸런스가 안맞는데
에피 끝무렵에 봉인당하고 몇십년 뒤든 몇백년 뒤든 점프해서 기존 동료들이랑 어느정도 밸런스 맞추지않을까싶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