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포비아 지파장 3강이 하진성 막는거 보면 사실상 하진성>3강>=군단장이라고 보는게 맞겠지?
일단 용호쌍문때렷을때 연민의 정아니었으면 끝낫던 겜이고 팔없이도 역흐름제어로 반병신만든게 하진성이고
칼라반도 존경스럽다고 했고 운이 좋아서 살았다고 말했으니
그리고 가주 호위역으로 3강중 2명이 붙었으니 군단장이랑 동급에 에반켈급이면 군단장이랑 동급내지 위라고 보여지는데
| 로포비아 지파장 3강이 하진성 막는거 보면 사실상 하진성>3강>=군단장이라고 보는게 맞겠지? |
|
|
로포비아 지파장 3강이 하진성 막는거 보면 사실상 하진성>3강>=군단장이라고 보는게 맞겠지?일단 용호쌍문때렷을때 연민의 정아니었으면 끝낫던 겜이고 팔없이도 역흐름제어로 반병신만든게 하진성이고 칼라반도 존경스럽다고 했고 운이 좋아서 살았다고 말했으니 그리고 가주 호위역으로 3강중 2명이 붙었으니 군단장이랑 동급에 에반켈급이면 군단장이랑 동급내지 위라고 보여지는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