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개연성이 적당히 없어야지 2부 끝난것도 주인공이 하진성구출때문이었고 3부 포커스도 주인공이 하진성을 구하기 위함인데 왜 하진성이 주인공을 지키냐
진짜 씨발 개연성은 소머리국밥말아먹은 수준이네 ㅋㅋ
하진성구출시키라고 몇달 휴재떄리고 하진성 구하려고 3부시작하더니
복수는 개나주고 하진성 바로 앞에두고 화이트랑 개지랄 발광떨고
이제 심지어 하진성이 부활해서 풀파워로 나와서 주인공 지키고 자빠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만화냐 ㅋㅋㅋㅋㅋㅋ
| 씨발 개연성이 적당히 없어야지 2부 끝난것도 주인공이 하진성구출때문이었고 3부 포커스도 주인공이 하진성을 구하기 위함인데 왜 하진성이 주인공을 지키냐 |
|
|
씨발 개연성이 적당히 없어야지 2부 끝난것도 주인공이 하진성구출때문이었고 3부 포커스도 주인공이 하진성을 구하기 위함인데 왜 하진성이 주인공을 지키냐진짜 씨발 개연성은 소머리국밥말아먹은 수준이네 ㅋㅋ 하진성구출시키라고 몇달 휴재떄리고 하진성 구하려고 3부시작하더니 복수는 개나주고 하진성 바로 앞에두고 화이트랑 개지랄 발광떨고 이제 심지어 하진성이 부활해서 풀파워로 나와서 주인공 지키고 자빠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만화냐 ㅋㅋㅋㅋ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