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성은 따까리 2마리를 마주했다
따까리 2마리는 여유로워 보이지만
막상 둘은 칼라반도 못 이길 것 같은 느낌?
칼라반도 평타로 라이볼릭 개패는데
하진성도 역흐름제어로 멈춘 다음에 2마리 팰 것 같은 기분
갓직히 용호쌍문 2방이면 둘 다 사망이긴 함
그 단단한 칼라반도 뚫어버리는데
물론 후속타 추가하면 그냥 사망이고
하진성은 재밌게 막으며 놀아줄 듯
팔이 안 되면 몸뚱아리라도 막는 사람이니
| 하진성은 따까리 2마리를 마주했다 |
|
|
하진성은 따까리 2마리를 마주했다따까리 2마리는 여유로워 보이지만 막상 둘은 칼라반도 못 이길 것 같은 느낌?
칼라반도 평타로 라이볼릭 개패는데 하진성도 역흐름제어로 멈춘 다음에 2마리 팰 것 같은 기분
갓직히 용호쌍문 2방이면 둘 다 사망이긴 함 그 단단한 칼라반도 뚫어버리는데 물론 후속타 추가하면 그냥 사망이고 하진성은 재밌게 막으며 놀아줄 듯 팔이 안 되면 몸뚱아리라도 막는 사람이니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에반켈 풀전력을 봐야 알 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