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포비아 3마리는 처음으로 에반켈급이라고 나왓는데 또 어떤 설정 급조할까
냥족 : 야스라챠님 에반켈이 제일 껄끄러운 상대 아닙니까?
사실상 에반켈 >야스라챠
칼라반 크아아아도르 본진구경도 못하고 원거리 관광
사실상 에반켈>=군단장인건 팩튼데
지파장따위가 군단장+지파장인 야스라챠보다 쌘게 맞는거냐
대놓고 자하드군 타이틀이 불패의 군단장인데
또 어떤개소리로 설정 변경할지 모르겟다만.
저3마리가 군단장인 야스라챠보다 쌔면 도대체50위안 랭킹은 로포비아 1.2.3인자랑 재네들이랑 로포비아가 다해먹는다는건데ㅋㅋ
씨발 뒷감당 어찌하려 저러지
게다가 유한성은 아직 에반켈 풀파워를 보지도 못햇고
관리자때문에 한번도 풀파워 코사노오 쓴적없을테고
풀파워코사노오 에반켈>>>3인방
육체 활성화 에반켈 코사노오=>3인방 정도 될거 같고
에반켈이 존나 쌔긴 쌘가보네 초하랭기준을 에반켈으로 잡은거 보면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그리단단하다는 새끼가 팔짤려도 비명도 안지르는데 크아아악도르
에 비명 지르게 만들엇으니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