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볼릭 ㅅㅂ ㅋㅋ 이렇게 아무런 준비도 없이 망가지는게 맞냐?
작화 내내 엘리트니 뭐니 숨겨놓은 비장의 꿍꿍이라도 있는 듯이 행동하면서 몇년동안 철저하게 냉정한 모습 유지하던 캐릭을 이렇게 보람 없게 버리는 것도 재능이다.. 1년동안 만들어온 캐릭터성을 일반 쩌리 랭커 1처럼 소모해 버리는거 정말 레전드다..
| 라이볼릭 ㅅㅂ ㅋㅋ 이렇게 아무런 준비도 없이 망가지는게 맞냐? |
|
|
라이볼릭 ㅅㅂ ㅋㅋ 이렇게 아무런 준비도 없이 망가지는게 맞냐?작화 내내 엘리트니 뭐니 숨겨놓은 비장의 꿍꿍이라도 있는 듯이 행동하면서 몇년동안 철저하게 냉정한 모습 유지하던 캐릭을 이렇게 보람 없게 버리는 것도 재능이다.. 1년동안 만들어온 캐릭터성을 일반 쩌리 랭커 1처럼 소모해 버리는거 정말 레전드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