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이번주 나름 괜찮은데?
더블 느낌표도 많이 사라지고, 분위기도 살짝 무거워지고.
한 컷에 다 담으려고 했던 노력도 보이고.
13월 중 하나 떡밥도 슬슬 풀리려고 하고 있고.
화면 전환이 매끄럽게 되지 않긴 했지만, 이건 뭐.. 3, 4번 바뀐 것보다 2번 바뀐 것만 보면 만족하고..
생각보다 나름 괜찮았음.
이런 글도 있어야 스토리 전개 된다고 생각하는데 뭔 질질 끈다고 네이버 댓글에 종종 올라와 있네
괜찮을 때는 괜찮다고 해주는 것도 독자들의 몫이라 생각함.
물론 개뜬금포 전개들은 뭐라 하는 것도..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