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는 재미잇을수 밖에 없는 환데 과연 시우식 좆같은 운영으로 재미없게 될까?
다음주 예상
1.야마 사이드 이건 원래 재밋고
2.에반켈 사이드 코사노오 근육질풀파워 에반켈 등장 예정 가장기대
3.칼라반 vs 라이볼릭 존나 기대됨
4.하진성이 할머니라고 부르고 자하드랑도 안면잇는 하진성과
로포비아계란후라이의 가주와의 대화
예상 되는건 이 4 사이든데 시우식 운영이라면
1.밤탱이가 나옴
2.야구공새끼가 개새끼들 구하는 걸로 다때움
과연
| 다음주는 재미잇을수 밖에 없는 환데 과연 시우식 좆같은 운영으로 재미없게 될까? |
|
|
다음주는 재미잇을수 밖에 없는 환데 과연 시우식 좆같은 운영으로 재미없게 될까?다음주 예상
1.야마 사이드 이건 원래 재밋고 2.에반켈 사이드 코사노오 근육질풀파워 에반켈 등장 예정 가장기대 3.칼라반 vs 라이볼릭 존나 기대됨 4.하진성이 할머니라고 부르고 자하드랑도 안면잇는 하진성과 로포비아계란후라이의 가주와의 대화
예상 되는건 이 4 사이든데 시우식 운영이라면
1.밤탱이가 나옴 2.야구공새끼가 개새끼들 구하는 걸로 다때움
과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