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야구공새끼는 에반켈 관통당햇는데 뭐하는데.그리고 전개 씨발ㅋㅋ저러니 라헬이 도망가지
라헬재평가해야된다. 스승나두고 쌈질하고 저지랄떠니
라헬이 도망가지 버러지 같은 새끼
비센테도 씹새낀데 사과를 하질 않나 ㅋㅋ
로포비아 포비더 전쟁은 1년전에도 알앗던거고
군단장들 장기말로 쓰이는것도 라이볼릭때문에 알앗고
아도리는 3개다 실행한다더니
씨발 니미 설붕 오지네 ㅋㅋ
| 아니 야구공새끼는 에반켈 관통당햇는데 뭐하는데.그리고 전개 씨발ㅋㅋ저러니 라헬이 도망가지 |
|
|
아니 야구공새끼는 에반켈 관통당햇는데 뭐하는데.그리고 전개 씨발ㅋㅋ저러니 라헬이 도망가지라헬재평가해야된다. 스승나두고 쌈질하고 저지랄떠니 라헬이 도망가지 버러지 같은 새끼 비센테도 씹새낀데 사과를 하질 않나 ㅋㅋ 로포비아 포비더 전쟁은 1년전에도 알앗던거고 군단장들 장기말로 쓰이는것도 라이볼릭때문에 알앗고 아도리는 3개다 실행한다더니 씨발 니미 설붕 오지네 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