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주상관없는데 내가 제일 화가나는게 뭐냐면 개연성이야
지배자들이면 초하이랭커고 정보가 어느정도 잇는편이고
2층 시험의 층 지배자를 야구던지는 개새끼가 모르는게 더웃긴거 아니냐 거기다 전 시험의 층 지배자를 모른다고? 2층에만 잇는 병신들이?
ㅋㅋ 거기다가 부리미가 방패를 왜주냐고 ㅋㅋ 투페리 트페리나
핸도같은 방어캐가 주면 모를까
아예 설정을 다까먹고 진행하네 ㅋㅋ
설정충으로서 존나 화나는 한편이다
| 나는 가주상관없는데 내가 제일 화가나는게 뭐냐면 개연성이야 |
|
|
나는 가주상관없는데 내가 제일 화가나는게 뭐냐면 개연성이야지배자들이면 초하이랭커고 정보가 어느정도 잇는편이고 2층 시험의 층 지배자를 야구던지는 개새끼가 모르는게 더웃긴거 아니냐 거기다 전 시험의 층 지배자를 모른다고? 2층에만 잇는 병신들이? ㅋㅋ 거기다가 부리미가 방패를 왜주냐고 ㅋㅋ 투페리 트페리나 핸도같은 방어캐가 주면 모를까 아예 설정을 다까먹고 진행하네 ㅋㅋ 설정충으로서 존나 화나는 한편이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연한아 불꽃도 막나?
내가 까는건방패가 아니라 개연성임
지배자모르는거나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