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체니 숨긴 힘 없으면 잘 쳐봐야 군단장 수준아님?
지금까지 보여준 것들로는 군단장, 화이트, 에반켈, 하진성 이 언저리일 것 같은데
마스체니 지금까지 제대로 싸운적은 없지만 아도리, 앤급은 절대 아닌 것 같고. 지금까지 나온 걸로는 하진성 정상 컨디션에서는 노딜, 약해진 상태+뒷치기 해야 하진성에 딜 박았는데 잘 쳐서 군단장 아닌가?
밤이 이기는게 정배인거 같은데
| 마스체니 숨긴 힘 없으면 잘 쳐봐야 군단장 수준아님? |
|
|
마스체니 숨긴 힘 없으면 잘 쳐봐야 군단장 수준아님?지금까지 보여준 것들로는 군단장, 화이트, 에반켈, 하진성 이 언저리일 것 같은데
마스체니 지금까지 제대로 싸운적은 없지만 아도리, 앤급은 절대 아닌 것 같고. 지금까지 나온 걸로는 하진성 정상 컨디션에서는 노딜, 약해진 상태+뒷치기 해야 하진성에 딜 박았는데 잘 쳐서 군단장 아닌가?
밤이 이기는게 정배인거 같은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제가 쓴 글을 읽어보시고 오세요 ㅎ
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wgod&page=1&db_sel=&r_type=&num=&divpage=23&best=&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5713
클릭하세요~ ㅎ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