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반년 연장했네 ㅋㅋㅋ
이제 얼마나 정비해서 돌아오련지
1.어시들 교체했다고 하니 칼라반 피아노 짤 마냥 배경, 사물,
캐릭터 위치 따로노는 건 없어지려나?
2.무한반복 하는 밤 뇌절 그만 나오겠지? 딜만 쎄지면 뭐해
민폐->반성->민폐 정신상태는 도돌이표 인데 뇌절 안하고
상황판단 정확하게 하는 성숙한 밤 기대한다
3.상황에 맞는 전투묘사 나오겠지? 1대1에서 살인기,절명기
ㅇㅈㄹ하면서 규모는 쓸데없이 광역기로 뿜어대는거 그만하고
1대1답게 작고 정당한 이펙트 기술좀 보여줬으면 광역기 수준의
이펙트는 제발 다인전 에서 보여주라고...
2부 중후반~3부 매주 쿠키굽고 후회했는데..건강하게 와서
1부때 처럼 매주 기대하면서 보게 됬으면 좋겠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