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블2보다도 별로임 ㅋㅋ
진짜 통독블 시리즈중에 독2보다도 별로고 블2보다도 별로인듯.
결말 마지막편에 온갖 떡밥이랑 예전 장면 짜집기 어거지로 끼워맞추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 경찰을 개병신으로 만들어놨냐 ㅋㅋ
결국 박광민이가 그냥 강혁이 지랄발광한거 다 알면서도 눈감아 준거잖아
결국 박광민이도 부패,비리 경찰들이랑 뭐가 다름 ㅋㅋ 뇌물만 안처먹은거지 ㅋㅋ
진짜 블2보다도 마무리가 더 최악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블2보다도 별로임 ㅋㅋ |
|
|
개인적으로 블2보다도 별로임 ㅋㅋ진짜 통독블 시리즈중에 독2보다도 별로고 블2보다도 별로인듯.
결말 마지막편에 온갖 떡밥이랑 예전 장면 짜집기 어거지로 끼워맞추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 경찰을 개병신으로 만들어놨냐 ㅋㅋ
결국 박광민이가 그냥 강혁이 지랄발광한거 다 알면서도 눈감아 준거잖아
결국 박광민이도 부패,비리 경찰들이랑 뭐가 다름 ㅋㅋ 뇌물만 안처먹은거지 ㅋㅋ
진짜 블2보다도 마무리가 더 최악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