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웅을 장맹하김급 설정한게 원흉임.
까오린기 보여준 다음이라 빌런에 관심도가 떨어질걸
우려해서 과한 설정을 넣었다고봄.
주인공이 운빨로 억지승리 거두는 전개를 독자들이 좋아할까?
처절한 싸움 끝에 이길수도 있겠다고
독자들이 납득 가능한 범위의 상대를 붙여줘야지.
통3 시점 소창기부터 김일수나 최대 저우량급
정도로만 잡았어도 이런 반응은 안나왔을거라 봄.
블레 마지막 가서야 겨우잡은 김민규와 동급 상대를 독3에 갔다붙이니ㅋㅋ
| 송재웅을 장맹하김급 설정한게 원흉임. |
|
|
송재웅을 장맹하김급 설정한게 원흉임.
까오린기 보여준 다음이라 빌런에 관심도가 떨어질걸 우려해서 과한 설정을 넣었다고봄.
주인공이 운빨로 억지승리 거두는 전개를 독자들이 좋아할까? 처절한 싸움 끝에 이길수도 있겠다고 독자들이 납득 가능한 범위의 상대를 붙여줘야지.
통3 시점 소창기부터 김일수나 최대 저우량급 정도로만 잡았어도 이런 반응은 안나왔을거라 봄. 블레 마지막 가서야 겨우잡은 김민규와 동급 상대를 독3에 갔다붙이니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