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 아쉬운점2
독리가 명작이었던 점 중 하나가
세 명의 주인공이 각각의 스토리를 갖고 별개로 이어지다가 (특히 좋았던 부분이 각 화 시작할때 3명 빽포즈 그림 나오는데, 그 화 등장하는 캐릭터에 불들어오는 부분) 후반부에 맞물려서 결말로 이어지는게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독고1,2,3를 그냥
독고1은 강혁 위주
독고2는 종일 위주
독고3는 태진 위주로 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독고3가 혁이 가장 빛나는 시리즈라고 했던 것도 이미 날아간거같고 표태진을 어차피 독고3에서 죽일거였으면 죽음을 후반부로 옮긴 게 낫지 않았을까 싶어서..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