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욱이 배신하는것도 캐붕임
블2 후반부 모습만 봐도
"나같은 놈은 절대 이분을 배신 못한다"
"난 명예 없어. 내가 모시는분만 명예를 가지면 돼"
이런 소리하던놈이 블2 끝나자마자
본인 생사결 해보겠다고 이정우 배신한다는게 웃기지.
까오린기는 장동욱을 자기랑 같은 부류라고 했지만
여태까지 묘사된 모습은 많이 달랐음.
블2에서 장동욱이든 맹수현이든
하나쯤 죽여서 두현을 좀 약화 시켰어야했는데
온전한 두현파 vs 반쪽짜리 흑수회
밸런스가 안맞으니 배신세력을 넣은것 같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