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새끼 진짜 빡대가리 같음
블1 본사람은
그냥 아 그장면이 이장면이구나
근데 뭔가 어색하다 정도라고 느끼겠지만
블1 안본사람은
??? 표태진 유령이 갑자기 왜나옴? 존나 뜬금없네?
동생죽었는데 뭐가 재밌음??
이럴듯
작가새끼가 장면 끼워맞추는거에 재미들린건 알겠는데
그냥 끼워맞추는거에 급급해가지고 어거지로 끼워맞추니까
감동은 커녕 존나 어색함
하여튼 연출 존나 못해
| 작가새끼 진짜 빡대가리 같음 |
|
|
작가새끼 진짜 빡대가리 같음블1 본사람은
그냥 아 그장면이 이장면이구나
근데 뭔가 어색하다 정도라고 느끼겠지만
블1 안본사람은
??? 표태진 유령이 갑자기 왜나옴? 존나 뜬금없네?
동생죽었는데 뭐가 재밌음??
이럴듯
작가새끼가 장면 끼워맞추는거에 재미들린건 알겠는데
그냥 끼워맞추는거에 급급해가지고 어거지로 끼워맞추니까
감동은 커녕 존나 어색함
하여튼 연출 존나 못해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