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작가가
예상이 가는 ㅈ같은 내용을 독자생각에서 하나도 못벗어나고, 저렇게 딱 맞게 잘쓸까
ㄹㅇ 아니 뒤질수있어 뒤질캐릭은 뒤져야지
근데 어느정도 그 캐릭터 역할과 급에 맞게
쫌 처절하든가 멋있게 죽이는것도 작가의 역량이잖음?
근데 꽤나 큰역할을 해내던 캐릭터를 길가다가 나도모르게 밟아죽일
민들레만도 못하게 죽임
아니 근데 이것도 신기한게 정말
이 캐릭터를 설마 죽이겠어?ㅋㅋㅋ
하는 캐릭터를 졸라 하찮게 죽이면 대부분
와 반전 뒤지네;;;; 할텐데
독자들 반응이 다
에휴 씨발ㅋ;;;
뒤질줄알았는데 ㅋ 하 씨발ㅋ
하는 반응임
진짜 길게보면 통3 짧게보면 독리에서
이미 글작가의 역량은 이미 다 보여준게 아닐까 싶음
그리고 솔직히 요즘 독3 그리고 바로전에 연재한 블2보면
대사도
외국인이 번역했나? 싶을정도로 나타샤 악! 아프잖아 같이
뭔가 틀린단어는 아닌데 뇌가반응하는듯한 어색한 대사도 많이 생김....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