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3인방이 김진우보다 강한건 당연하다 보는데
19살 시점으로 다 비슷한 수준인데
김진우는 19살때도 칼쓰고 절제 안하고 싸웠는데
3인방은 절제하고 봐주면서 싸움.
김진우도 통2때 장성태랑 같이 동해 들어간거지 그전까지는 뭐했는지도 안나오고
이렇게 보면 김종일 ㅂㅅ된게 이해 안되긴 하네ㅋㅋ
| 독3인방이 김진우보다 강한건 당연하다 보는데 |
|
|
독3인방이 김진우보다 강한건 당연하다 보는데19살 시점으로 다 비슷한 수준인데 김진우는 19살때도 칼쓰고 절제 안하고 싸웠는데 3인방은 절제하고 봐주면서 싸움. 김진우도 통2때 장성태랑 같이 동해 들어간거지 그전까지는 뭐했는지도 안나오고 이렇게 보면 김종일 ㅂㅅ된게 이해 안되긴 하네ㅋ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21에 전국구 수준은 되니 엄청 강한건 맞는데 장맹하김한테 초컷당하는 수준인것도 맞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