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윤 양민 하나하나가 김성규급이라도
지금 강혁한테 초컷나는건 당연함
당연히 평균 수준이 보통 학교짱은 안되겠지만
급식양민에 비할바는 아님
정예조폭은 하나하나가 보통학교짱보다 강함
이미 파벨 씹망한 만화인데 아무리 ㅈ소회사라도 명색이 조폭이니 오합지졸만 채워지진 않앗을거임
63권두현이 조폭 양민30명을 겨우 제끼는데는 저런 잘치는 놈들의 비중이 상당하다봄
태윤은 세력확장을 잘해놔서 100명 가량의 규모.
50명도 안되던 재식파나 나태식파에도 5등급 이상의 정예급(빵 들어간 평천, 희수/ 나태식 대면 때 '여기서 싸우면 인범,형수는 죽는다' 라는 이정우 독백)이 생각보다 있었던 걸 보면 이번 태윤과의 싸움에서 삼인방을 애먹게 하는 엑스트라들이 곳곳에 있겠지 표태진에게 딜 멕이던 김재현 마냥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