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에 송재웅+ 100명 갔으면 해볼만했을듯.
태윤실업이 걍 하부조직이라
30명에서 50명이 최대일줄 알았는데.
100명+송재웅이면 단에서 반반싸움 갔을수도 있지 않을까?
송재웅이 장동욱 마크하고
이도식+황일철 등 vs 장동욱 경호대
동해측 추가병력 100명이면 쉽게 지진 않았을거 같음.
h호텔쪽 쳐발려서 동해 무너지는건 안바꼈겠지만
단에서 중계방송 볼 여유는 없었을듯
| 단에 송재웅+ 100명 갔으면 해볼만했을듯. |
|
|
단에 송재웅+ 100명 갔으면 해볼만했을듯.
태윤실업이 걍 하부조직이라 30명에서 50명이 최대일줄 알았는데. 100명+송재웅이면 단에서 반반싸움 갔을수도 있지 않을까?
송재웅이 장동욱 마크하고 이도식+황일철 등 vs 장동욱 경호대 동해측 추가병력 100명이면 쉽게 지진 않았을거 같음. h호텔쪽 쳐발려서 동해 무너지는건 안바꼈겠지만 단에서 중계방송 볼 여유는 없었을듯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이도식은 허무하게 부상+병력차이가 좀 나서 쉽게 잡힌거였으니.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