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웅을 굳이 장맹하김급으로 했어야했나..
어떤식으로든 너프를 해서 잡을게 유력해보이는데
굳이 그래야할 이유가 있는건가 싶지 않음?
류희수만 봐도 박강환 너프된거 잡아서
블2 나오기전까지 7등급 간당간당 얘기까지 나왔는데..
너프시킨채 잡음 -> 강혁 급이 내려감
너프안시키고 잡음 -> 밸붕
독2때 학생레벨에서 굴리지말고 조폭세계로 들여서
7등급 중반대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몰라도
독3에서 갑자기 장맹하김급을 만나니 문제가 되는건데
결론은 또 독2가 문제인건가..
송재웅은 그전에 통에 나온거처럼
소창기급 정도로 78~79정도면
독고3인방한테 마찬가지로 벽이지 않았을까?







추천